A
→ 브라우저를 Explorer 11 또는 구글 크롬(chrome)으로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.
→ 크롬은 최근 버전, IE는 11 또는 엣지로 업그레이드 해보시기 바랍니다.
→ 다수의 파일이 업로드 되므로 첨부서류 1개 업로드 시 임시저장하여 진행하시길 권장합니다.
→ 보안프로그램, 방화벽, 네트워크불안정 문제로 안정적 환경(유선네트워크)에서 업로드하시길 바랍니다. 업로드 시 문제가 발생할 경우, 이후 파일이 정상적으로 업로드 되었더라도 업로드 된 파일이 모두 제대로 열리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.
→ 브라우저를 Explorer를 사용하고 있다면 11.x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